프로젝트

진행중
한국 KWMA 차세대 사역단 후원 프로젝트
여러분의 사랑으로 한국 KWMA 차세대 사역단 후원 프로젝트에
사랑한그루를 심어주세요!
모금기간
2020.09.21 ~ 2030.12.31
목표금액
50,000,000
모인금액
8,020,000
Target 2030 !

차세대사역단이 준비하고 있는 다음 세대 선교센터 도킹 스테이션(Docking-Station)”을 소개합니다코로나 이후 1, 곳곳에서 청년과 다음 세대들이 길을 잃어가는 것만 같은 이 때,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마음과 사랑으로 이 땅의 다음 세대를 먹이고 세울 도킹 스테이션을 허락하셨습니다.

6. 이르시되 그물을 배 오른편에 던지라 그리하면 잡으리라 하시니 이에 던졌더니 물고기가 많아 그물을 들 수 없더라
8. 다들 제자들은 육지에서 거리가 불과 한 오십 칸쯤 되므로 작은 배를 타고 물고기 든 그물을 끌고 와서...
요한복음 21:5-6, 8

밤이 새도록 잡히지 않았던 고기가 말씀 한 마디로 수없이 잡혔던 것과 같이, 우리의 청년들과 아이들을 포기하지 않으시고 복음과 사랑으로 새롭게 하실 주님을 기대합니다. 이렇게 새롭게 세워질 우리의 다음 세대를 말씀과 사랑으로 먹이고 키워 낼 수많은 소그룹 양육 공동체, ‘작은 배들이 필요합니다.

도킹 스테이션은 이러한 작은 배들이 언제든지 와서 정박(Docking)하고 새롭게 공급되어 다시 출항하는 차세대 선교의 전초기지입니다.
이 땅의 청년과 다음 세대들이 새롭게 살아나 힘차게 비전을 향하여 달려갈 수 있도록 예배, 기도, 교육, 훈련, 사역, 상담, 컨텐츠, 목양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전초기지가 될 것입니다.

도킹 스테이션에는
- 청년과 아이들이 언제든지 찾아와서 교제하고 쉴 수 있는 교제와 나눔의 장소
- 다음 세대를 위한 교육과 사역 컨텐츠들이 제작되는 온라인 스튜디오
- 다음 세대를 섬기는 공동체들이 함께 고민하고 기도할 수 있는 업무와 회의 공간
- 다음 세대를 시대와 역사 앞에서 말씀으로 양육할 교육, 훈련 공간
-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 한 사람 한 사람을 사랑으로 섬기고 치유할 상담실
- 함께 예배하고 기도하는 예배공간
- 다음 세대의 필요가 있다면 어떤 모양으로든 활용할 수 있는 사역공간
등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올해 412일부터 도킹 스테이션의 입주와 사역 준비가 시작됩니다. 도킹 스테이션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하며, 청년들이 가장 많이 왕래하는 홍대, 합정, 상수 근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킹 스테이션에 필요한 보증금, 매달의 월세와 세금, 유지비, 장비와 여러 물품들은 여러분의 후원으로 유지되고 운영됩니다. 청년과 다음세대를 살리는 부흥의 사역을 감당하기 위하여 다양한 영역에서의 섬기는 손길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이 땅의 청년들과 다음 세대가 새롭게 일어나게 될 전초기지 도킹 스테이션을 위하여 함께 동역해주세요

KWMA 차세대 사역단은 'Target 2030' 비전을 성취하기 위하여 한국교회와 세계교회의 수많은 공동체가 함대와 같이 함께 연합하고 협력하여 전진하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부흥, 선교 운동을 주도하며 연합하는 사역 공동체입니다.
* KWMA (The Korea World Mission Association) : KWMA(한국세계선교협의회)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이루기 위한 한국교회의 선교공동체입니다. (https://kwma.org/)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급격한 혼란과 변화의 물결이 이 시대의 청년과 다음 세대를 향해 밀려오고 있습니다.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답답함, 열심히 살아도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과 두려움 속에서 길을 잃은 것만 같아 보이는 이 시대 속 청년과 다음 세대...

그러나, 결코 이대로 끝나지 않을 것을 알기에 반전의 역사를 이루실 하나님의 새 일을 기대합니다! 새로운 부흥을 보기를 소망하며 온 힘을 다하여 달려갑니다!
차세대 사역단은 하나님의 새 일을 기대하며 Target2030 비전으로 다음 세대와 청년들을 깨우고 준비하고자 합니다.

Target 2030 운동은 한국교회 역사상 처음으로 모든 교단 · 교회 · 단체가 함께 동의한 비전으로, 세계선교의 남은 과업을 이루기 위해 2030년까지 전략적으로 추진해 갈 미래지향적 선교 운동입니다. 2005년 한국 선교 지도자 포럼을 통하여 결의된 Target 2030 운동은 2030년까지 한국교회의 총력을 기울여 10만명의 선교사를 해외로 파송하자는 결의로 선언되었습니다.

KWMA 차세대 사역단은 Target 2030 비전을 완수할 다음 세대와 청년들을 깨우고 준비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모든 교회와 공동체가 연합하여 새로운 세대를 일으키고자 소망합니다.

'Target 2030’ 비전을 성취하기 위하여 한국교회와 세계교회 수 많은 공동체가 함대와 같이 연대하고 전진하여 주님 오심을 완성하는 부흥운동, 선교 운동을 주도한다.

1. 2030년까지 한국교회 총력을 기울여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지상 명령을 생명 걸고 완성한다.
2. 2030세대의 젊은 선교사들을 집중 파송한다.
3. 2030년까지 한국교회 청년 공동체의 20%를 열방과 각 영역으로 파송한다.
4. 세계교회 어린이, 청소년 다음 세대의 선교 부흥을 주도한다.
5. 세계교회가 Target 2030 비전으로 함께 일어나는 
Global Fleet(함대) 운동을 주도한다.

KWMA 차세대 사역단은 Target2030 비전의 성취를 위해서 T-Fleet Wave 운동으로 모든 민족, 세대, 영역을 향하여 달려가고 있습니다.
T-Fleet Wave는 Target2030 비전을 위해 함께 달려가는 모든 교회와 공동체들이 함대(Fleet)와 같이 협력하고 연대하여 전진하는(Wave) 부흥, 선교 운동입니다.
온 세계교회의 수 많은 공동체들이 함께 연대하여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며 전진할 때, 하나님이 부으시는 새로운 부흥을 감당할 세대가 능히 일어나게 될 것을 믿고 소망합니다!

T-Fleet Wave 운동을 이루어가기 위하여 다양한 영역에서의 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청년들과 다음 세대의 뜨거운 예배와 헌신의 자리인 T-Fleet Worship(예배), Target2030 비전을 위하여 함께 연합하는 수많은 교회와 공동체들의 T-Fleet Union(연합), 하나님 나라의 역사를 주도적으로 이루어 갈 다음 세대 리더를 양성하는 T-Fleet Education(교육, 훈련)등을 통하여 온 열방과 다양한 영역에서 하나님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 될 것을 기대합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부흥의 사역을 감당하기 위하여 다양한 영역에서의 섬기는 손길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1. 오직 예수와 복음 앞에 무릎 꿇고 예배하는 이 땅의 청년과 다음 세대들이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이 땅의 차세대가 하나님의 뜻대로 세워지고, Target 2030 비전의 성취를 위하여 모든 민족과 세대, 각 영역의 선교사로 파송되기를 기도합니다.

2. 다음 세대 사역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위한 사역 센터(도킹스테이션;소규모 집회 장소,스튜디오, 상시 사용 가능한 소그룹실, 업무공간, 게스트 하우스), 음향과 미디어 사역 장비, 악기, 스텝 숙소 등 사역을 위한 많은 필요들이 채워지기를 기도합니다.

3. 이 땅의 청년과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의 비전을 향해 삶을 던지며 달려나갈 수 있도록 예배, 기도, 전략, 물질, 사역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전초기지가 세워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가장 알맞은 장소와 규모만큼의 전초기지가 세워지고, 이를 통하여 모든 민족, 모든 세대, 모든 영역을 향하여 뻗어 나가는 다음 세대가 훈련 되고 준비되길 기도 합니다. 이 땅의 청년과 다음 세대가 오직 복음과 사명으로 세워질 수 있도록, 하나님의 새로운 부흥의 역사에 동참해주세요!

1352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1, 8층 <국제사랑의봉사단>
  • 대표자 : 김의환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2-05162

  • 전화번호 : 031-704-3914
  • 팩스 : 031-704-3991

  • E-Mail : lci2020@empas.com